타이조 사장은 또 “한국 정부가 LPI 하이브리드 카에 대해서만 세제혜택을 줄 경우 크레임 등 문제화 할 생각이 있나”라는 질문에 대해 “그럴 생각이 전혀 없다”라고 잘라 말했다.
일본 도요타가 한국에 출시할 하이브리드 카는 가솔린 엔진을 바탕으로 한 친환경 차다.
그는 “도요타 하이브리드 카를 원하는 한국고객이 있을 것이고, 도요타는 이런 고객들이 원하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정부는 현재 현대자동차가 개발, 상용화를 앞둔 LPG를 기반으로 한 LPI 하이브리드카에 대해 세제혜택을 부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하 생략-
**** 이상 6월 17일자 파이낸셜 ****
정부와 현대/기아 의 짝짝꿍 놀이 정말 가관입니다.
고유가 시대니 연비 좋은차 타라고 입이 부르트도록 외쳐대면서 하이브리드카에 대한 혜택은 현대/기아차에만
주겠다고 하니 이거 원...
더욱이 LPG 하이브리드는 5년만 생산하는 모델입니다.
(2015년까지 LPG하이브리드 LPG경차 한시적 허용)
5년뒤엔 단종처리 되는 모델이죠.
하이브리드에 대한 철저한 베타테스터 지원 정책이 아닐수 없습니다.
가솔린 하이브리드 양산전에 LPG를 통해서 문제점 찾아내고 그 뒤애 가솔린 내놓으라는
정부의 친절한 배려죠.
덕분에 LPG 하이브리드 사는 국내오너들은 완전 실험용 쥐꼴인 셈이고.
다른 기사에선 저렇게 대놓고 현대/기아 밀어주기가 눈치보였는지, 제조사별 한정 차량판매 대수에 한해서만
세제혜택등의 지원을 해준다고 되어있네요.
이 나라는 도대체 국민을 뭘로 생각하는지 모를 나라 입니다.
기름값이 적게드는 차를 사라고 해놓구선 내가 지정하는 차를 사야만 혜택 주겠다는 막장 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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