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의 충돌 테스트 자료가 드디어 나왔다.
테스트 차량은 1.7 디젤 모델로 차량중량 1433Kg 이다.
역시나 GOOD 측면기둥충돌(Pole)이 양호 수준이지만 후방추돌도 좋음이다.
전방은 트랙스와 모카의 높이와 쉐비와 오펠의 용접 방식및 접착제 사용정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
측면충돌은 저 값이 답이라고 봐도 무방.
전면충돌테스트다.
유리 파손이 없을 정도로 전면부는 탑승공간을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다.
측면충돌테스트
역시 각 필러와 문이 충격을 분산하면서 탑승 공간을 철저히 보호하고 있다.
측면Pole 충돌 테스트
A필러가 구겨지고 유리가 파손됬으나 실내 탑승공간을 잘 보호하고 있다.
지붕을 보더라도 강성이 높다는것을 알수 있다.
모카의 충돌테스트 자료로 볼떄 또한 쉐보레가 안전에 필요이상으로 신경쓰는점을 생각해보면
트랙스도 안전도는 당연히 좋을거라는 결론이 생긴다.
그리고 웹에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더라도 뒤좌석 문두께는 가히 상상히 안갈정도로 두꺼운 모습을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용 및 비교용으로 싼타페DM 충돌테스트 자료도 올려본다.
비슷한 시기에 올라온 자료다.
측면Pole충돌 테스트
유리 완전 파손 및 지붕 찌그러짐.
본 포스팅 이미지 및 자료 저작권은 유로앤캡에 있습니다.
'그밖의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 쉐보레 트랙스 가격! (0) | 2013.02.08 |
---|---|
트랙스 광고안의 연비 (0) | 2013.01.31 |
사천항공우주박물관에 숨은 레어 아이템 (0) | 2013.01.30 |
쉐보레 트랙스 가격 예상 (1) | 2012.12.08 |
루카스 LK-3300G 블랙박스의 저질 내구성 (0) | 2012.11.26 |
트랙스 기어노브 커버를 뷰익 앙코르 모델로 교체? (0) | 2012.11.13 |
뷰익 앙코르와 트랙스 공차중량과 연비 (0) | 2012.11.13 |
쉐보레 트랙스 국내 옵션 예상 - 영국과 비교 (1) | 2012.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