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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이야기

넥서스4 국내 AS불가도 심각한 문제

by 노란갈매기 2012. 11. 16.

넥서스4 국내 미출시로 인해 시끄러운데

국내 출시를 하라는 강한 요구도 요구지만

 

해외에서 구입한 넥서스4에 대해 국내에서 정식 AS를 하라는 요구도 해야한다.

 

언론이 넥서스4 해외구매에 대한 많은 기사를 내놓고 있는데

대부분이 수리AS는 국내에서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를 첨부하고 있다.

 

국내 미출시 제품이기 때문에 국내 AS 불가는 말도 안되는 논리다.

이때문에

현재 동호회에서도 AS 여부를 놓고 의견들이 많은데

일부 동호회는 사설 AS를 통해 수리를 하는 방안을 얘기하고도 있다.

 

정식 제조사가 엄연히 존재하는데도 사설 AS를 받아야 한다는거 자체가 정말 개그다.

 

이런 경우도 있을수 있다.

외국인이 넥서스4를 국내에 가지고 들어와 생활하다 고장이 발생하면 그 역시도 수리를 안해주겠다는건가?

 

내/외국인 차별없이 정말 그렇게 동일하게 AS 정책을 대한민국에서 하겠다는건지 그것도 의심스럽다.

 

어제 뉴스에서 방통위가 사기업의 제품 출시와 가격에 대해 정부가 이래라저래라 할 위치가 아니라는

언제나 그렇듯 기업편에선 입장을 밝혔는데

이 나라 대한민국은 세금 하나는 정말 집요하게 뜯어쳐먹으면서

정작 국민 권익과 혜택에선 왜 항상 나 몰라라 하는지...

 

대한민국은 국민 여러분의 지갑만을 사랑합니다.